송아지 한 마리, 횡성한우세트 등 증정

[횡성=일간투데이 최석성 선임기자] 제16회 온라인 횡성한우축제가 축제 전용 홈페이지와 유튜브채널 ‘횡성한우축제TV’를 통해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횡성한우를 테마로 한 다양한 이벤트가 관심을 끌고 있다.

한우쏭 챌린지, 천하제일 요(牛)리대전, 횡성한우 MBTI 테스트, 횡성한우 구매 후기 이벤트 등 4개 이벤트를 추진 중이며 최대 상금 300만원, 횡성한우세트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한우쏭 챌린지’는 참가자가 횡성한우축제TV에 게시한 횡성한우축제 노래가 담긴 안무 영상을 따라서 춤을 춘 영상을 SNS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가장 좋은 반응을 얻은 1위에게는 송아지 한 마리에 상당하는 30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50만원 상당의 강원상품권과 20만원 상당 횡성한우세트 등 큰 규모의 시상품을 증정하며 1위 수상자는 오는 30일 저녁7시 폐막이벤트를 통해 발표한다.

‘천하제일 요(牛)리대전’은 횡성한우를 횔용한 요리 레시피를 만들어 자신의 SNS 등록해 펼치는 이벤트로 이달 15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하며 상금 100만원, 50만원 상당 횡성한우세트, 축제 후원사 제품 등을 증정한다.

이 외에 축제기간 동안 횡성한우 부위와 연계한 성격유형검사인 ‘횡성한우 MBTI 테스트’, 횡성한우 구매후기 이벤트를 추진하며 10만원 상당의 횡성한우세트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