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드·개인 IRP 상품 판매 활성화 시너지
삼성자산운용 김유상 부사장은 “삼성자산운용은 그동안 모바일 콘텐츠 제작과 더불어 디지털 친화적인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한국포스증권과의 제휴를 통해 일반 투자자분들께 쉽고 재미있는 투자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재영 한국포스증권 대표는 “이번 협약은 공모펀드 시장의 활기를 불어 넣는데 필수적인 공생과 협업"이라며, "언택트 시대 모바일 펀드 플랫폼인 FOSS앱을 통해 삼성자산운용의 다양하고 쉬운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쉬운 펀드·습관 투자·바른 금융이라는 한국포스증권이 추구하는 핵심가치 실현에 한걸음 더 다가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의 일환으로, 지난달 출시된 삼성자산운용의 디지털 특화 상품 ‘삼성밀당다람쥐글로벌EMP펀드’의 출시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포스증권 FOSS앱과 홈페이지, 삼성자산운용 펀드솔루션앱과 네이버 검색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30일 까지다.
장석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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