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내 멀티 피트니스 센터에 다수의 운동기구 외 조깅트랙도 갖춰
-시원한 드라이브 연습 가능한 실내 골프연습장도

▲ [사진=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그동안 남원에서 드물었던 커뮤니티를 갖춘 아파트가 내달 분양에 나선다. 그 주인공은 ㈜제일건설이 남원시 신정동에 공급하는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다.

㈜제일건설이 남원시에 선보이는 오투그란데 브랜드 아파트로 기존 남원 내 브랜드 아파트가 적었던 만큼 벌써부터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분양 관계자의 전언이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브랜드 아파트답게 타 단지와 차별화된 커뮤니티를 갖춰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단지 내에서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운동할 수 있도록 멀티 피트니스 센터를 선보인다. 안에는 다수의 운동기구들도 배치해 입주민들이 건강관리에 신경 쓸 수 있도록 설계했다.

여기에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단지 내 실내 골프연습장도 갖췄다. 실내 골프연습장을 통해 주부들은 가사로 쌓인 스트레스를 직장인들은 퇴근 후 업무로 쌓인 스트레스를 시원한 드라이브와 함께 날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단지 내 멀티 피트니스 센터에는 다른 아파트 단지에서 보기 힘든 조깅트랙을 갖췄다는 점이 특징이다. 조깅트랙이 멀티 피트니스 센터 안에 위치한 덕분에 날씨와 미세먼지에 구애 받지 않고 편리하고 안전하게 조깅을 즐길 수 있다.

한편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전북 남원시 신정동 116-3번지 일원에 전용 59~138㎡ 8개동 총 449가구로 조성된다. 타입 별 가구수는 ▲ 59㎡ 59가구 ▲ 84㎡ 259가구 ▲ 119㎡ 73가구 ▲138㎡ 4가구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2014년 이후 남원시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 아파트다.

분양 관계자는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는 ㈜제일건설이 남원시에 처음 선보이는 오투그란데 아파트인 만큼 상품에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멀티 피트니스, 지역 최초 단지 내 키즈 실내놀이터,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한 최신 커뮤니티를 갖춘 만큼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제일건설 남원 오투그란데 퍼스트시티 모델하우스는 전라북도 남원시 왕정동 150-1 번지에 11월 중 오픈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