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TS트릴리온]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국내 탈모샴푸 브랜드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앰플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은 두피 집중 케어 앰플로, 탈모 증상 완화의 3가지 주성분(토코페릴아세테이트, 살리실릭애씨드,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33가지 핵심 성분이 함유돼 최적의 두피 환경으로 케어하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 입구에 스테인리스 소재의 3중 마사지 롤링볼이 탑재된 제품으로, 앰플 도포 후 롤링하면, 영양 성분을 두피 속까지 전달할 수 있으며 셀프 마사지 케어도 할 수 있다. 도포 이후 무게감이 없이 가볍게 흡수되며, 함유된 멘톨 성분이 상쾌한 두피 쿨링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에는 TS트릴리온의 특허 성분인 ‘H Plus Complex(특허번호 10-2069712)’가 함유되었다. 호밀추출물, 비쑥추출물, 골든실추출물로 구성된 ‘H Plus Complex’는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 은행나무잎추출물, 단삼뿌리추출물, 초피나무열매추출물, 인삼추출물 등 8가지 식물 유래 성분이 모발과 두피에 보습 효과를 선사하며 녹차추출물, 소엽잎추출물, 약모밀추출물 등 6가지 복합 포뮬러가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케어한다. 또한, 5가지 단백질 성분과 3가지 아미노산 성분에 바이오틴까지 더한 9가지 영양 성분이 모발과 두피를 더욱 건강하게 집중 영양 케어한다. 인공 향료가 아닌 식물 유래 에센셜 오일향을 함유하였으며 실리콘오일,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을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두피에 가볍게 롤링하며 마사지하면 되고 자기 전 또는 두피 및 모발 상태에 따라 수시로 사용하면 된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신제품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은 힘없이 처지는 모발 또는 잦은 스타일링으로 자극받은 두피 등 두피 고민이 있는 고객님들을 위한 제품이다. 고민이 있는 부위에 롤링하여 바르면 제품 속 유효 성분이 두피 깊숙한 곳까지 전달한다. 한 속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여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두피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곧 출시 예정인 LED 두피 케어기기 ‘TS토파헤어리턴’과 함께 사용하면 두피 고민을 해결하는 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하였다. 신제품 ‘TS토파헤어리턴두피앰플’은 TS트릴리온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민샴푸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더 이상 탈모 때문에 고민하지 않길 바라는 마음과 염원을 담은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다. ‘TS샴푸’에 이어 최근 선보인 ‘TS마스크’는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마스크로, 국내 생산 제품이다.

TS트릴리온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와 마스크 외에도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