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라이프
TS트릴리온 최신 역작 ‘골드플러스TS샴푸’ 13일 GS홈쇼핑 방송
  • 이영우 기자
  • 승인 2020.11.12 16: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TS트릴리온]

[일간투데이 이영우 기자] 일명 ‘손흥민샴푸’, ‘김연아샴푸’로 불리는 ‘TS샴푸’를 제조, 판매하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최신 역작 ‘골드플러스TS샴푸’ 패키지 판매에 나선다. 방송은 오는 13일(금) GS홈쇼핑을 통해 오후 5시 35분부터 진행되며, △샴푸 △트리트먼트 △매니아의 총 3가지 패키지가 마련돼있다.

‘TS샴푸’는 1,000만 탈모인들이 탈모 문제로 더 이상 고민하지 않기를 바라는 숭고한 마음과 염원에서 탄생된 TS트릴리온의 대표 브랜드다. 특히, 국민샴푸 ‘TS샴푸’의 최신 역작인 ‘골드플러스TS샴푸’는 기존 강점에 핵심 성분을 업그레이드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덱스판테놀, 바이오틴,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의 4가지 성분과 프리미엄 보석인 금과 황금빛 영양 성분인 황금추출물이 함유돼 모발 윤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프랑스 유명 제약회사인 Laboratories Expanscience®와 공동 개발한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가 함유되었다. 하이드롤라이즈드퀴노아씨는 퀴노아를 이용한 식물성 펩타이드를 함유하는 원료로 뛰어난 수분 보유력과 효과로 각질을 케어하여 두피와 머릿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TS트릴리온만의 독자적인 K:AI™공법으로 추출한 특허 성분인 GP Complex가 함유되었다. GP Complex는 천연추출물의 유효성분을 함유하여 두피 및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항산화 조성물로 두피와 모발을 최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실리콘,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 26가지를 배제하였고,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TS트릴리온 측은 “탈모에 관한 걱정이 심화되는 가을철을 맞아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에 대한 고객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골드플러스TS샴푸’는 론칭 전부터 기존 ‘TS샴푸’를 사용 중이신 고객님들은 물론 신규 고객님까지 큰 호응을 보내주신 제품이다. 이번 방송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골드플러스TS샴푸’ 패키지는 오는 13일(금) 오후 5시 35분부터 진행되는 GS홈쇼핑 외에도 14일(토) 오후 6시 35분부터 현대홈쇼핑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TS샴푸’에 이어 최근 ‘TS마스크’를 선보였다. ‘TS마스크’는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국민 건강을 최우선 목표로 최대한 낮은 가격에 선보이는 제품으로, 100% 국내에서 생산한 고품질의 마스크다.

TS트릴리온은 ‘Trust TS’ 슬로건 아래 신뢰(Trust)를 핵심 키워드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 외에도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생활 전문브랜드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