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게임
블레이드 & 소울, ‘잿빛 흑사문 은거지’ 업데이트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0.11.18 15: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엔씨소프트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18일 라이브 월드에 신규 전설 던전 ‘잿빛 흑사문 은거지’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잿빛 흑사문 은거지’는 12인이 함께 도전하는 전설 던전이다. 이용자는 흑사문 은거지 외전 퀘스트를 진행하고, 던전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잿빛 흑사문 은거지는 백청산맥의 ‘검은 뱀의 그늘’ 지역에 위치한다. 흑사문 은거지의 ‘통천맥’을 이용해 다른 서버 캐릭터와 함께 공략 가능하다.

엔씨(NC)는 ‘천명절, 빈(頻)고(鼓)오(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25개의 북에 안내된 임무를 수행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완료 임무에 따라 가로, 세로 대각선의 줄을 완성하면 ‘황귀린’ 적심린, 천명절 교환권’ 등의 아이템을 얻는다. 

5줄을 완성하면 신규 의상세트와 환영무기도 수령할 수 있다. ‘천명절 교환권’은 비룡공상에서 ‘뇌운 목걸이, 진왕의 대정기, 제천의 기운’ 등 원하는 보상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용자는 전체 임무 중 10개를 완료하면 제공되는 ‘천명의 축복’으로 수행하지 못한 임무 1가지를 추가로 달성할 수 있다. 엔씨(NC)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장비로 구성된 ‘특별 지원 장비’ 쿠폰을 계정당 1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