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신한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신한은행은 지난 1일 배우 조승우와 함께 선보인 ‘생각. 이어지다, 행동으로’ 광고가 19일 기준 유튜브 719만 조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은행은 ‘생각. 이어지다, 행동으로’ 광고는 고객을 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끊임없는 변화와 혁신을 추구해온 신한은행의 ‘진심’이 담겼다고 전했다.

앞서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하인드 광고 촬영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비하인드 영상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배우 조승우의 반전 매력이 담겨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조승우의 프로다운 면모와 환한 웃음부터 젠틀한 도시 남자의 시크한 미소까지 특유의 천의 매력을 볼 수 있다. 또한, 장시간 계속된 촬영 속에서도 유쾌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어 분위기 메이커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신한은행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한은행 공식 페이스북에 해당 영상을 팔로우하고 비하인드 영상 중 인상깊은 장면을 인증한 고객과 인스타그램에 해당 영상을 팔로우하고 비하인드 영상을리그램한 고객 대상으로 ▲백화점 상품권 ▲치킨 기프트콘 ▲스타벅스 커피 등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새로운 모델 조승우와 함께한 신규광고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신한은행 유튜브∙SNS를 통해 배우 조승우의 유쾌한 광고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와 신한은행의 새로운 소식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