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은행
우리은행,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 가입 이벤트 실시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0.11.30 09: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우리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우리은행은 비대면으로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을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환테크 처음이니? 난 달러($)로 예금해! 이제부터 달라져봐~’ 이벤트를 12월 28일까지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은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금액 제한 없이 가입 가능하다. 또한 직전 3개월 평균환율보다 자동이체 지정 전일 환율이 낮으면 외화매입을 늘려주고 반대의 경우 줄임으로써 환율변동에 따라 이체 외화금액을 조절하여 매입 혹은 적립할 수 있다.

환율이 상승하면 원화로 환전하여 환차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안전하게 외화를 보유할 수 있다. 또한 자동이체 적립서비스 이용 시 미화 기준 최대 80%까지 환율우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을 최초 가입하고 12월 30일까지 해당 계좌에 미화 1,000불 이상 잔액 유지 시 자동 응모되며 선착순 2천 명에게 뚜레쥬르 모바일 케이크 쿠폰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 가입으로 자산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