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대우·삼성증권 이어 세번째
키움증권 유튜브 채널은 시황과 내일장 전략을 풀어주는 '서상영의 투자전략', '이진우의 마켓리더', 키움증권 리서치센터 애널리스트들이 직접 출연하는 '애널리스트 토크쇼-애톡쇼’ 등 국내외 주식 시황 및 투자전략뿐만 아니라 주식 초보자를 위한 ‘주린이’, HTS활용법 동영상 등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전문적이고, 시의성 있는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있다.
키움증권은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돌파를 기념해 유튜브 10만돌파 이벤트 영상에 축하 댓글 작성과 SNS 공유하기 등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7일까지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총 440명에게 지급한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담당자는 “동영상 투자정보의 수요가 급증하는 이 때에 경쟁력 있는 컨텐츠와 전문성을 갖춘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투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
한편 키움증권의 유튜브 채널은 12월 3일 기준, 구독자수 11만 7천명, 누적조회수 768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장석진 기자
peter@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