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삼양사 어바웃미, 크리스마스 맞이 전 품목 50% 할인
  • 한지연 기자
  • 승인 2020.12.17 16: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삼양사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의 클린뷰티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전 품목을 50% 할인하는 ‘해피크리스마스 세일’을 이달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어바웃미는 이번 세일 기간 중 ‘어바웃미 9종 체험 키트’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체험 키트는 무기질이 풍부한 로얄젤리 성분을 함유한 ‘에센셜 로얄젤리 마스크 시트’ 정품을 비롯 미백기능성 세럼인 ‘카카두C 잡티 세럼’, 주름개선에 특화된 ‘메디앤서 리프트씰 세럼’ 등 9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체험 키트는 신규 회원가입 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최초 1회 주문에 한해서만 제공된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해 그동안 어바웃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모두가 힘든 시기지만 어바웃미를 통해 주변에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어바웃미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마사지 크림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3X’와 최근 상쾌환과 협업해 출시한 신제품 ‘상쾌환 마스크’도 50%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스킨 톤업 마사지 크림3X는 추운 날씨에 쉽게 발생하는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내는 기초 크림 제품이다. 상쾌환 마스크는 붉고 건조해진 ‘술톤 피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마스크팩으로 헛개나무열매추출물, 효모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어 달아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고 수분을 공급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최근 누적 판매량 1500만 장을 돌파한 삼양사의 더마 뷰티 브랜드인 ‘메디앤서’의 ‘콜라겐 퍼밍업 마스크’와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리얼 스킨핏 콜라겐 마스크는 피부 탄력과 보습에 도움을 주는 콜라겐 마스크팩으로 프랑스산 콜라겐 추출물 약 81%와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시키는 흡수력 등이 특징이다.

한편, 일부 품목은 50% 할인에서 제외되며 자세한 사항은 어바웃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