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교 학부모회 회장과 간담회로 공감·소통의 현장 이해와 지원

▲ 사진=성남교육지원청
[일간투데이 정현석 기자] 경기도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 이범희)은 14일 2020년 ‘학부모 교육참여 우수사례 선정교 시상식 및 간담회’를 온라인 Zoom 화상회의 시스템으로 운영했다.

2020년 학부모 교육참여 우수사례 학교 및 학부모회는 성남의 유·초·중·고·특수학교의 신청을 받아 9교가 선정되었고, 그 중 1교는 교육부장관상, 4교는 경기도교육감상, 5교는 성남교육지원청교육장상을 수상했다.

2020년 학부모 교육참여 우수사례 학교 및 학부모회에 대해 시상식 및 간담회를 온라인 진행함으로써 코로나 19의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수고하신 학부모와 학교에 깊은 감사를 표하고, 학부모회 활동의 의욕을 고취했다.

또한 학부모 학교교육 참여의 효과와 보람, 온라인 활동을 공유하고 어려운 점에 대해 이야기 함으로써 학부모회 활동에 대한 현장 이해와 지원으로 학생이 행복한 성남교육의 발전을 도모했다.

이날 이범희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학부모들이 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창의적 활동으로 학교 교육에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학부모가 교육공동체의 일원으로 서로 도와주고 이끌어 주며 학교와 소통하여 성남교육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