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크리스피크림 도넛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미국 오리지널 도넛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생딸기가 듬뿍 토핑된 프리미엄 딸기 신제품을 3월 7일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봄 시즌 대표 과일로 알려진 딸기와 진하고 풍부한 풍미를 자랑하는 ‘필라델피아크림치즈 브랜드’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를 함께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딸기 도넛은 총 4종으로 △딸기 크림치즈와 우유크림이 들어간 ‘리얼 딸기 트리플 케익’, △글레이즈드 초콜릿케익에 초코칩과 생딸기가 토핑된 ‘리얼 딸기 초콜릿 케익’, △티라미수 케익에 크림치즈가 필링된 ‘리얼 딸기 티라미수 케익’, △필라델피아치즈 케익큐브와 생딸기를 토핑한 ‘리얼 딸기 큐브치즈케익’ 등이다.

이와 함께 △생딸기 본연의 맛과 풍부한 과즙을 느낄 수 있는 ‘리얼 딸기 주스’, △생딸기와 필라델피아 큐브치즈케익을 블렌딩한 ‘리얼 딸기 치즈 블렌디드’ 등 음료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이번 시즌 제품은 딸기 매니아는 물론 치즈를 사랑하는 매니아들도 함께 즐기실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리얼 딸기 신제품과 함께 일상에서 리얼 활기를 얻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부쩍 추워진 날씨와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요즘,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롯데잇츠’ 앱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모바일 및 배달 주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