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생활경제 패션·뷰티
빙그레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 멀티비타민 신제품 와디즈 펀딩 개시
  • 한지연 기자
  • 승인 2021.01.20 16: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빙그레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빙그레(대표이사 전창원)의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manoplan)’의 멀티비타민 신제품이 20일 오후 5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펀딩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마노플랜’은 지난해 10월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론칭한 건강 브랜드로 복잡하고 귀찮은 것을 싫어하는 남성들의 구매 패턴을 고려해 직관적이고 간편한 취식방식의 제품을 설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마노플랜 멀티비타민’ 역시 하루 한 포로 비타민 A, C, D, E, B군 및 칼슘, 마그네슘, 아연 등 12종의 비타민과 8종의 미네랄을 섭취할 수 있다. 주원료의 함량도 성인 남성 건강에 맞춰 설계됐으며 홍삼 농축액 분말, 마카 추출 분말, 굴 추출 분말 등 8개의 부원료도 담았다. 간편한 포 타입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취식하기 용이하다.

‘마노플랜 멀티비타민’은 20일 오후 5시부터 와디즈 펀딩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펀딩은 1개월치부터 2개월, 3개월, 6개월치 세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정가 대비 최대 54.7%의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와디즈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마노플랜 브랜드 담당자는 “내부 소비자 조사 결과 건강에 관심이 있는 남성들은 늘고 있으나 어떤 제품을 선택할지 복잡하고 고민된다는 의견이 많았다. 마노플랜 멀티비타민은 이런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이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비타민 걱정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