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활동은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부모 가정을 조금이나마 돕고자 기획되었다. ‘情든든’ KB박스에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햄, 참치 등 식료품을 담았다.
한편, KB증권은 코로나19로 인해 또다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딸기 수출 농가들을 돕기 위해 딸기를 구매하는 ‘가치소비 문화 확산 캠페인’에도 동참해 ‘情든든’ 박스와 함께 딸기도 준비했다. 이렇게 준비된 ‘情든든’ KB박스와 딸기는 지역 동사무소를 통해 한부모 가족 550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KB증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힘든 한해를 보냈을 지역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한다”며, “더불어 이번 ‘가치소비 문화 확산 캠페인’을 통해 수출 농가의 판로 확보와 소득 증대에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양보현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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