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쉐이크쉑 제공

[일간투데이 한지연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은 신제품 치킨 바이트(Chick’n Bites) 출시를 기념해 힙합 아티스트 안병웅과 협업한 프로젝트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 음원 및 영상을 공개한다고 5일 밝혔다.

‘쇼미더머니9’을 통해 차세대 랩스타로 떠오른 안병웅은 전통 붐뱁 비트 위에 본인만의 독특한 랩을 구사하는데, 익숙한 메뉴인 치킨을 쉐이크쉑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신제품 ‘치킨 바이트(Chick’n Bites)’의 콘셉트와 잘 맞아떨어져 협업하게 됐다.

음원 및 영상은 전국 쉐이크쉑 매장에서 5일 선공개되며,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쉐이크쉑은 음원 및 영상 공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도록 ‘데일리 루틴 위드 치킨 바이트(Daily Routine with Chick’n Bites)’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제작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증정하는 래플(추첨)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 해피오더 앱에서도 2월 28일까지 치킨 바이트 주문 고객 대상 30명을 추첨해 한정판 싱글 바이닐(LP)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쉐이크쉑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쉐이크쉑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 아티스트와의 협업하는 컬쳐 프로젝트를 통해 쉐이크쉑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고 말했다.

한편 치킨 바이트는 닭가슴 통살을 수비드(sous-vide, 저온 요리) 방식으로 조리해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우며 육즙이 풍부하다.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6조각, 10조각 두 종류로 한정 판매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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