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카드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삼성카드는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연산점' 오픈을 기념해, 트레이더스 연산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8일 오픈하는 트레이더스 연산점은 다양한 할인점들이 모여있는 부산시 연제구 연산동에 위치하고 있다. 트레이더스 연산점은 기존의 창고형 할인점과는 다르게 키즈카페, 부산미식가(전국맛집 푸드코트), 문화센터, 필라테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입점해 있어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신개념 복합 문화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자체 브랜드인 'T Standard'를 비롯한 트레이더스의 상품들은 뛰어난 가격 경쟁력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한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연산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전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 3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한 삼성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SNS 채널을 통해 트레이더스 연산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선착순 200명에게 로우로우백도 증정한다.

이외에도 트레이더스 연산점 부산미식가(전국맛집 푸드코트)에서 1만 5천원 이상 결제하면 트레이더스 연산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전회원 대상 혜택에 추가로 혜택을 제공한다. 트레이더스 연산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트레이더스 제휴카드 고객에게는 명절 인기 품목인 '호주산 LA식 갈비세트'와 '와인셀러'를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경품 응모권을 증정한다. 매일 각 15명씩 당첨자가 확정된다. 경품 행사는 오는 17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18일부터는 트레이더스 제휴카드로 연산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 5천원권을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연회비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연산점'에서 실속있는 쇼핑은 물론, 다채로운 경험을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의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여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