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보험·카드
DB손해보험, '프로미와 함께 하‘소’' 모바일 게임 이벤트 진행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1.02.23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DB손해보험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DB손해보험(대표 김정남)이 신축년(辛丑年) 봄을 맞이하여 22일부터 약 한 달간 '프로미와 함께 하‘소’'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밀레니얼 세대 등 다양한 연령대의 천만 고객과 활발하게 소통하고자 게임을 접목시킨 이벤트이다.

‘2021 천만愛요’ 온라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모바일에서만 진행되며, DB손해보험 대표 캐릭터인‘프로미’가 등장하는 모바일 게임등을 통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DB손해보험 고객용 앱, SNS 등을 통해 온라인 프로모션 모바일 페이지에 접속 후, 제한된 시간 내 가장 높은 점수를 쌓는 플래시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최종 스코어 기준 매주 상위 100명에게 ‘GS25 모바일상품권 (1만원)’을 전송하며, 랜덤 추첨으로‘비타500’ 추가 즉석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DB손해보험 전문 상담사인 ‘머니마스터’에게 무료 상담 신청만 해도 무제한 게임 참여의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무료 상담 완료 시엔 ‘BHC치킨’ 기프티콘까지 받아볼 수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이번 모바일 게임 이벤트를 통해 천만 고객에 한발 더 친근하게 다가서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