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친절이 곧, 강진군의 얼굴입니다

[일간투데이 김효관 기자] 강진군(군수 이승옥)은 조직 내 친절마인드 향상으로 군민에게 보다 질 높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난 24일부터 3일간 11개 읍면 직원 180명을 대상으로 순회 친절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에서 군은 읍면사무소를 방문하는 민원인에게 친절한 인상을 전하기 위해 밝은 인사를 시작으로 한 적극적인 민원응대가 필요하며, 지속적인 업무연찬을 통해 본인 업무에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특히 전화응대는 친절 용어 생활화에 대한 교육도 진행했다.

이승옥 강진군수는 “민원실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대민행정의 최일선에 있는 만큼 강진군의 얼굴이라는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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