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게임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사전등록 실시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1.03.02 15: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넷마블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의 1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상위 소울링커 11회 소환 티켓’ 1장을 지급한다.

이번 1주년 업데이트와 더불어 대규모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매일 11회씩 총 330회의 소울링커, 장신규, 슈 획득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설 7성 소울링커가 최초로 지급되는 ‘광나는 보드’ 이벤트 등도 열릴 예정이다.

이에 더해 신규와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신규 서버도 추가될 예정이다. 보다 빠른 성장을 위해 경험치가 4배로 제공되며 140레벨 전설 장비 풀세트 등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매일 쿠폰 지급’ 이벤트도 열린다. 7일 동안 본인 인증을 통해 영웅 6성 소울스타와 블루다이아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쿠폰을 획득할 수 있으며 7개의 쿠폰을 사용 완료한 이용자들 중 50명을 추첨해 A3 순금카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