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보험·카드
롯데손해보험, ‘let:care 간병보험Ⅱ’ 서비스(상품) 출시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1.03.03 15: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사진=롯데손해보험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롯데손해보험(대표이사 최원진)은 장기요양자금과 치매를 폭넓게 보장하고, 가사도우미 서비스까지 지원하는 보험서비스(상품) 'let:care간병보험Ⅱ'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let:care간병보험Ⅱ'는 장기요양등급을 받는 경우 장기요양자금 보장과 더불어 3대 성인병(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비 그리고 상해/질병 수술비ㆍ입원비까지 보장하는 등 일생동안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에 대비할 수 있는 간병보험이다.

또한 해당 보험서비스는 중등도이상/중증 치매는 물론 치매 초기 단계인 경증이상 치매까지 진단시 보장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et:care간병보험Ⅱ'는 특약 가입시 상해/질병 80%(50%) 이상 후유장해와 일반암 진단시에도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지원한다.

더불어 보험료 납입면제를 도입해 장기요양 1~4등급 판정 시 고객은 보험료 추가납입 없이 보험계약을 유지할 수 있어,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다. 이 제도는 세만기 가입시 적용되며, 갱신형 특약은 제외되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let:care간병보험Ⅱ'는 15세부터 최대 75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보험기간은 고객의 선택에 따라 연만기(10/15/20/30년) 또는 세만기(90/100세)로 가입할 수 있으며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롯데손보 관계자는 “고령화 사회 진입으로 평균수명 증가와 더불어 치매 등 노인성 질환자가 매년 증가함에 따라 환자와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도움되고자 let:care간병보험Ⅱ'을 출시하게 됐다"며 "장기요양자금, 폭넓은 치매 보장 그리고 가사도우미 서비스 등을 통해 노후 치매 및 간병에 대한 위험을 다양하게 보장하는 보험서비스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손보는 최근 통합브랜드 'let:'의 브랜드 체계도(Brand Hierarchy Map)를 완성하고 ‘let: + @’형(장기보험 ‘let:care, 자동차보험 ‘let:way’, 일반보험 ‘let:safe’ 등)으로 서비스명을 새롭게 변경하는 등 고객의 삶을 이해하고 응원하는 보험의 본질을 효과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