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B국민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오는 18일 은퇴설계 핵심 노하우를 알려주는'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온라인 생방송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KB골든라이프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는 은퇴설계 전반부터 부동산, 세금, 법률, 투자설계까지 은퇴자산관리 주요 분야별 핵심 내용을 전문가와 함께 학습하고 퀴즈로 풀어보는 온라인 정기 세미나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4월부터 현재까지 양질의 콘텐츠 제공으로 많은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18일 방송에서는 곽재혁 KB국민은행 WM스타자문단 수석전문위원의‘행복한 노후준비를 위한 은퇴설계 전략’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2021년에 변화된 공적연금제도들을 살펴보고, 연금 계좌 포트폴리오를 위한 금융시장 전망과 상품 선택의 포인트를 알기 쉽게 설명해 줄 예정이다.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경품을 제공하며, 별도로 만점자 중 3명을 선정해 특별 경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 세미나 시청을 희망하는 분은 오는 16일까지 ‘KB골든라이프X’ 홈페이지에서 직접 접속한 후 세미나를 신청할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풍요로운 은퇴설계 솔루션 제공을 위해 매월 다양한 주제의 은퇴자산관리 세미나를 준비하고 있다”며, “중장년층을 위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KB골든라이프X에서 세미나 외에도 헬스케어·라이프정보·금융·참여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도 이용 가능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