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특집
[18주년 창간 축사] 꿈과 비전 제시하는 희망의 전도자 되길윤관석 국회 정무위원장
  • 일간투데이
  • 승인 2021.03.29 12:17
  • 3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안녕하십니까, 국회 정무위원장 윤관석 의원입니다.

신념을 지키고 신뢰를 전하는 것을 창간정신으로 삼아 정론직필의 자세를 추구해 온 ‘일간투데이’의 창간 1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독자들에게 생동감 있는 좋은 뉴스를 알차게 전달해 주시는 신현승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대해서도 감사와 경의를 표합니다.

‘일간투데이’는 지난 18년간 국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고 협력과 소통의 자세를 바탕으로 풀뿌리 언론의 바람직한 이상을 보여주셨습니다.

불의와 타협하지 않는 정신의 언론사로 우뚝 서기까지의 수고와 더불어 언제나 바른 목소리를 내기 위해 선도자 역할을 자처해 온 부단한 노력과 결실에 대해 함께 기뻐합니다.

앞으로도 ‘일간투데이’가 투철한 정책 감시자로 힘없는 사람들의 목소리를 힘 있는 목소리로 바꿔주는 대변자로 국민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희망의 전도자로 큰 역할을 하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또한 창립 18주년을 넘어 국민을 행복하게 만드는 이로운 소식들을 전달하는 한편, 독자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사명감을 갖고 언론의 역할을 다하시리라 믿습니다.

‘일간투데이’의 창간 18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독자 여러분의 삶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