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더불어함께 새희망(이사장 문진환)과 비타민엔젤스(대표 김바울)가 3천6백만원 상당의 종합비타민을 기탁했다, 사진=가평군
[일간투데이 엄명섭 기자] 지난 13일 ㈔더불어함께 새희망(이사장 문진환)과 비타민엔젤스(대표 김바울)는 가평군을 방문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과 북면 지역노인들을 위해 3천6백만원 상당의 종합비타민을 기탁했다,

해당 후원물품은 사회적기업인 비타민엔젤스㈜가 판매하는 종합비타민으로 소외계층 의료비·생계비지원, 저소득가정 아동 교육지원 등 다양한 나눔을 실천하는 ㈔더불어함께 새희망이 기탁받아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노인들의 건강생활 지원을 위해 가평군으로 전달됐다.

비타민엔젤스㈜는 비타민 하나가 판매 될 때마다 비타민 하나를 취약계층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으며 매년 8억~9억원 상당의 비타민을 사회복지기관, 아동복지시설, 지자체 등에 꾸준히 기부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바울 대표는 "우리나라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나눔비타민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기부받은 비타민은 가평군 드림스타트 사례관리 아동 160명과 북면지역 거주 노인 1000여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