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의힘 주호영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28일 오전 여의도 국회 국민의힘 원내대표회의실에서 마무리 기자회견도중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사진 = 공동취재사진)

[일간투데이 김현수 기자] 주호영 국민의힘 당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28일 오전 여의도 국회 국민의힘 원내대표 회의실에서 임기 만료를 앞두고 가진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회견에서 주호영 원내대표는 “우리 당이 마음을 합치면 못 할 일이 없다. 어떤 일이 있어도 우리는 단합해서 국민이 바라는 정치를 해야 한다”고 밝히고 “내년 3월 대선까지 당의 단합, 합심이 가장 중요한 시점”이라고 설명했다.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28일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원내대표 임기를 마무리하며 그간의 소회를 밝히고 있다. (사진 = 공동취재사진)

이와함께 “건강한 토론은 필요하나, 분열로 가선 안 된다”며 “과거로 가는 퇴행이 아니라 미래로 가야 한다”며 “잘못이 있다면 즉시 반성하고 국민으로부터 믿고 맡길 수 있는 신뢰받는 정당, 대한민국 국정 운영을 제대로 할 수 있는 능력 있는 정당으로 신뢰받을 수 있을 때 집권이 가능하다”며 “항상 국민과 함께 호흡하는 정당, 정의와 공정에 입각한 국민들을 위한 정책과 비전을 끊임없이 제시하는 정당이 되어야 한다”고 입장을 강조했다.

국회에서 마무리 기자간담회를 갖고있는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 (사진 = 공동취재사진)
주호영 국민의힘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28일 국회에서 원내대표 임기를 마무리하는 기자간담회를 갖고 있다. (사진 = 공동취재사진)
국민의힘 주호영 대표 권한대행 겸 원내대표가 28일 오전 여의도 국회 국민의힘 원내대표회의실에서 마무리 기자회견도중 기자들의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사진 = 공동취재사진)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