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농협은행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농협은행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NH농협은행과 함께하는 스윗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을 신규 가입하고 농협은행 계좌로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농협한우세트(5명), 링피트 홈트레이닝세트(5명), 문화상품권 3만원권(6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15명)을 제공한다.

동기간 어린이 고객을 위한 '금쪽아 사랑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 고객 중 인터넷·스마트뱅킹, 올원뱅크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삼인 어린이홍삼세트(5명), 어린이동산 1년 구독권(350명)을 제공한다.

2009~2016년생 어린이 고객은 해당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농협은행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우리 가족만의 힐링비법’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60명)’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극복하실 수 있게 농협은행이 함께 하겠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 분들이 홈파티 및 홈트레이닝 등 문화생활을 함께하며 행복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상기 이벤트와 관련하여 궁금한 사항이나 참여를 희망하시는 고객께서는 가까운 영업점 또는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