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등 푸짐한 경품 제공

▲ KB국민은행은 개인형IRP와 연금저축펀드 신규 가입 및 유지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KB와 함께 여름나기 프로젝트 '연금, 여기'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사진=KB국민은행
[일간투데이 이욱신 기자] KB국민은행은 개인형IRP와 연금저축펀드 신규 가입 및 유지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KB와 함께 여름나기 프로젝트 '연금, 여기' 이벤트를 오는 8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연금, 여기' 이벤트는 KB국민은행이 선정한 펀드상품으로 ▲기간 내 신규 ▲계좌이체 ▲보유상품 변경 ▲추가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에 따라 스타벅스, BBQ, 도미노피자 모바일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더불어 오는 8월 말 기준으로 KB국민은행의 개인형IRP 및 연금저축펀드 계좌에 3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1년 이상 등록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2명을 추첨해 ▲LG전자 트롬 건조기 ▲LG전자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스마트한 자산관리로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