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KTB투자증권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KTB투자증권(대표이사 이창근)은 비대면 신규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서프라이즈 랜덤박스 주식 증정 이벤트’와 ‘샤넬백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서프라이즈 랜덤박스 주식 증정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계좌 개설을 한 신규/휴면 고객(단, 비대면 휴면은 제외) 모두에게 주식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증정 주식은 3천원 이상 100만원 이하의 종목으로 시가총액 및 거래량 상위 200개 종목에서 무작위로 선정된다. 주식수 또한 최소 1주부터 최대 6주까지 랜덤으로 결정된다.

또한 당첨된 주식을 SNS로 친구에게 공유하면 선착순 1천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는 신규계좌 개설 후 KTB투자증권 MTS앱(스마트빙고)에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KTB투자증권은 롯데카드와 제휴해 계좌개설 채널을 확대하고 추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롯데카드앱(LOCA)을 통해 KTB투자증권 신규계좌를 개설하면 샤넬백 추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계좌 개설 후 계좌잔고 100만원 이상을 유지하면 응모자격이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3회 추첨을 통해 3명의 고객에게 샤넬백을 증정한다.

추가로 비대면계좌를 개설한 신규/휴면 고객(단, 비대면 휴면은 제외)에게는 3종 혜택도 제공한다. 국내 주식 위탁수수료(0.005%) 평생 우대와 2개월간 신용금리(연3.99%) 및 1년간 선물옵션 수수료(0.00038792%~0.013338%, 상품별 상이)를 우대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7월 28일부터 9월 30일 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