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이고 편리한 메뉴와 배너로 고객에게 편리한 정보·서비스 제공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비대면 체험형 컨텐츠를 신규 적용했다. 고객이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아도 홈페이지를 통해 클릭만으로 원하는 제품의 컬러 조합과 구매 가능한 전문점까지 찾아주는 편리함을 제공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켰다.
예를 들어 '위니아 프렌치 냉장고' 구매를 원하는 고객이 있다면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프렌치 레시피' 메뉴를 통해 상실 및 하실 도어의 소재와 컬러를 조합한 총 92개 모델을 선택한 뒤 집과 비슷한 인테리어 배경과 매칭해 최적의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이후 선택한 제품의 이미지를 저장 및 공유할 수 있고 해당제품을 보유한 집에서 가장 가까운 판매점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뉴얼 된 위니아딤채 홈페이지는 계열사인 위니아에이드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위니아e샵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로그인 시스템을 이달 내 도입해 편의성을 대폭 강화할 예정이다. 위니아e샵을 통해 주요 제품을 구매하고 위니아에이드를 통해 제품 서비스를 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고객은 제품 정보와 구매 및 서비스 사이트를 보다 편리하게 이동하며 이용 가능하다.
홈페이지 하단에는 소셜 위니아 메뉴를 고정해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위니아딤채의 SNS채널 소개 및 위니아딤채 제품으로 조리 가능한 음식 추천 레시피와 고객의 생생한 제품 리뷰로 온라인 소통을 다방면으로 강화했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위니아딤채 제품을 알아보기 편리하게 정보 카테고리를 직관적으로 단축하고, 비대면으로 제품 체험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였다"며 "새로워진 위니아딤채 홈페이지에서는 고객 만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송호길 기자
hg@d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