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NH투자증권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NH투자증권(대표이사 정영채) 여수WM센터가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확장 이전한다고 13일 밝혔다. 지역내 고객들의 접근성 강화와 편리성 증대를 위해 여수 파이낸스센터빌딩 2층으로 이전했다.

여수WM센터는 이전 지점보다 고객 접근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인근 아파트 단지의 개인 고객과 여수산업단지 법인 고객들에게 한단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입지를 찾아 이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한편, 여수WM센터 이전 기념으로 ‘신규고객 Welcome 이벤트, 금융상품 팡팡 이벤트, ISA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고객 Welcome 이벤트는 신규계좌개설 후 5천만원이상 입금(주식 이관 등) 하면 5만원 GS상품권 지급, 금융상품 팡팡 이벤트는 금융상품 1천만원 이상 매수 시 1만원에서 최대 10만원까지 GS상품권 지급, ISA 가입 이벤트는 2천만원이상 신규가입/이전/추가입금 시 3만원 GS상품권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 중복 지급이 가능하며, 최대 15만원까지 GS상품권 지급이 가능하다. 기한은 10월 29일까지며, 센터이전 및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여수WM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