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맞춤형 화면·비대면 대출 서비스 등 높은 평가
우리원기업은 직관적인 디자인과 이용 편의성으로 기업고객을 위한 최적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 중이라는 평가다. 특히 ▲고객별 맞춤형 메인화면 ▲비대면 대출 서비스 제공 ▲중소기업 고객을 위한 금융컨설팅 서비스 등 고객 친화적인 디지털 플랫폼으로 끊임없이 고도화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 만족도 향상과 편의성 증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이고 편리한 앱으로 계속 진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욱신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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