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기업
한전KDN, 추석맞이 사회공헌활동으로 ‘사랑나눔’ 실천지역사회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위한 방역활동 및 생필품 지원
  • 양보현 기자
  • 승인 2021.09.15 14:31
  • 6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 사진=한전KDN 제공

[일간투데이 양보현 기자]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랑나눔’ 사회공헌활동을 본사와 전국 14개 사업소에서 동시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전KDN 본사 봉사대는 금번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복지시설을 우선적으로 선정하고 방역물품 및 생필품, 온누리 상품권 등 일상 속 필요한 물품 약 6천만원 상당액을 기부했으며, 복지시설의 방역 소독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함께 했다.

사진=한전KDN 제공

또한 전국의 사업소에서는 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확산 우려에 따라 어르신 생필품 나눔행사를 비대면 ‘워킹스루(Walking-Through)’ 방식으로 시행하고 취약계층 물품지원 및 무료도시락 제작 지원활동, 보육기자재 지원 및 헌혈 등 지역사회 여건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한전KDN 김장현 사장은 “정성으로 마련한 작은 선물이 풍요로운 추석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장기화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온정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