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장 그래픽 디자인, '에코메신저' 5종의 오브제 선정

멸종 위기 동식물 오브제로 활용한 한화건설의 '에코메신저'가 세계적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3년 연속 수상했다.

22일 한화건설(대표이사 이근포)은 '2012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주차장 그래픽 디자인 ‘Eco Messenger(에코메신저)’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차지하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화건설이 이번에 수상한 ‘Eco Messenger(에코메신저)’는 주차장 그래픽 디자인으로 환경부 지정 멸종위기 동식물인 대륙사슴, 뿔 종다리 등 총 5종의 오브제로 구성돼 있으며, 고객들에게 환경에 대한 메시지와 함께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독일의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의 레드닷어워드와 미국의 IDEA(International Designers Society Americ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으며, 올해는 총 48개국 4322편의 작품이 출품돼 열띤 경쟁을 펼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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