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미래산업의 주역인 한국폴리텍학의 ‘한국폴리텍Ⅱ대학축전’이 열렸다.

한국폴리텍Ⅱ대학(학장 조주현)는 학생과 교직원 등 학교관계자가 함께하는 ‘제8회 한국폴리텍Ⅱ대학축전’을 26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1부 행사로 축구, 농구, 족구 등이 진행된 학생체육대회와 테니스 대회가 진행된 교직원 체육대회가 열렸고, 2부 행사로 폴리텍스타킹, 축하공연, 폴리텍 골든벨, 폴리텍 명랑운동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폴리텍Ⅱ대학 조주현 학장, 한국폴리텍Ⅱ대학 남인천캠퍼스 김창규 학장, 한국폴리텍Ⅱ대학 화성캠퍼스 정경수 학장을 포함한 재학생과 학교관계자 3,000여명이 참가했다.

한국폴리텍대학은 한국을 대표하는 공공직업교육훈련기관이다. 전국에 11개 대학과 38개 캠퍼스를 갖추고 있다. 1968년 인천에서 노동청산하 중앙직업훈련원으로 출발한 한국폴리텍대학은 2006년 3월 정부가 기능대학과 직업전문학교를 통합운영하기로 하면서 출범했다.

한국폴리텍Ⅱ대학 조주현 학장은 “표준화되고 세분화된 ‘전공형 인간’보다는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전인적 인간’을 길러내는 것이 한국폴리텍대학의 임무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본 대학의 비전과 강점을 널리 알리고, 학생과 교직원 및 모든 대학관계자들이 합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출처: 한국폴리텍대학
 
홈페이지: http://www.kopo.ac.kr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