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들고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쌀과 라면이 든든한 한 끼가 돼 도움이 되길 바란다”

▲축산물 유통 전문 업체 ㈜월드미트가 쌀(20kg) 100포와 라면 100박스를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사진=남양주시
▲축산물 유통 전문 업체 ㈜월드미트가 쌀(20kg) 100포와 라면 100박스를 남양주시복지재단에 전달했다. 사진=남양주시

[일간투데이 김영배 기자] 축산물 유통 전문 업체 ㈜월드미트(코리아축산, 대표 박민수)는 지난 2일 남양주시 소외계층을 위해 쌀(20kg) 100포와 라면 100박스를 남양주시복지재단(대표이사 우상현)에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월드미트(코리아축산) 박민수 대표는 “주변 이웃들이 경제적인 이유로 식사를 거르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다”며 “힘들고 어렵게 생활하시는 분들에게 쌀과 라면이 든든한 한 끼가 돼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지난해 양념육 2톤 기부에 이어 올해에도 소중한 마음을 전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소외계층 식사 지원에 꾸준히 관심을 가져 주시는 ㈜월드미트(코리아축산) 덕분에 남양주시가 한층 더 따뜻해졌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월드미트(코리아축산)가 후원한 쌀과 라면은 형편이 어려워 끼니를 거르는 저소득 노인을 위해 무료 급식 경로 식당과 재가 노인 식사 배달 사업 관련 기관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축산은 마트인샵 정육 판매와 도소매 공급으로 매년 1,000억 원대의 매출 규모를 형성하고 있는 축산업체로, 생산·공급·판매까지의 유통 단계를 획기적으로 단축해 최상급 품질과 가격 경쟁력이 높은 정육 상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월드미트는 한우유통1번가 미경산한우를 월드미트와 코리아축산 계열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확장해 유통하기로 업무 협약을 체결하는 등 활발한 사업 활동을 이어 가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