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우수 명품 브랜드 및 중소기업 제품 한 자리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이채욱)는 국내 우수 명품 브랜드와 중소기업 제품의 육성을 지원하기 위해 국산품 전용 매장을 11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 하는 국산품 전용 매장은 인천공항공사와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한국관광공사가 함께 기획해 개장한 매장이며 총 5개 매장, 295㎡ 면적으로 총 30개의 국내 우수 브랜드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국산품 전용 매장 입점 제품은 내외국인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액세서리·전자제품 위주의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이미용 소형가전을 판매하는 유닉스와 로봇청소기를 취급하는 마미로봇 등 유망 중소기업 제품들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국산품 전용 매장 오픈과 함께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픈 날인 11일부터 한류·스포츠 스타가 참여해 각종 홍보 및 사인회 등의 행사가 열린다.

이채욱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인천공항은 전 세계인이 드나드는 대한민국의 관문인 만큼 이번 국산품 전용 매장 개설은 국산품 판매를 독려할 뿐 아니라 국내 브랜드의 우수성을 해외 여행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이자 해외 시장 진출의 기회까지 제공할 수 있을 것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서는 70개 매장, 400여개 브랜드를 한 번에 만나볼 수 있으며 계절별로 다양한 할인·사은행사, 경품 이벤트 및 문화 체험 이벤트 등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