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각계각층 '12개 분야'에서 공적 인정받은 '32명 대상' 수상

▲사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에 함평군의회 김영인 의원이 수상을 하는 모습
▲사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에 함평군의회 김영인 의원이 수상을 하는 모습

[일간투데이 허종만 기자]  함평군의회 김영인 의원,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 수상김영인 함평군의회 의원이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기초의원 분야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2022년 제4회 호남을 빛낸 인물대상’은 사단법인 대한기자협회 광주전남협회가 호남발전에 공헌한 인물 중 각계각층에서 추천을 받은 후보자를 대상으로 협회 기자단과 각 분야 교수와 전문가로 구성된 선정위원들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하고 있으며, 올해로 4회째 시상하고 있다.

김 의원은 2018년부터 함평군의원으로 2선의원으로서 [참여자치혁신공로]을 인정받아 활발히 의정활동을 펼쳐 오면서 어느 누구보다 솔선수범하고 꾸준한 사회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영인 의원은 수상소감을 통해 “영광스러운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각자의 위치에 최선을 다해 주신 군민들로 인해 묵묵히 의정활동에 전념 할 수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제가 필요한 곳이면 언제든지 찾아가 소통하면서 성실하게 의원으로서의 역할을 잘 수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