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자극 민감한 남자피부 위한 발효 화장품

 '숨37' 남성 발효라인 '시크릿 포맨 3종' (제공=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백화점 브랜드 '숨37' 남성 발효라인 '시크릿 포맨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시크릿 포맨 3종'은  호르몬의 영향으로 깊은 주름이 생기고 외부자극에 민감한 남자피부의 특징을 바탕으로 개발된 발효전용 라인이다.

이 제품의 특징은 80여가지 유기농 식물을 부위에 따라 발효시킨 후, 저온숙성과정을 거쳐 추출된 ‘사이토시스’ 성분으로 피부 흡수력을 최대한 증대시켜 에너지를 공급해 준다.

먼저 '시크릿 포맨 프로그래밍 에센스'는 물 같은 제형의 가벼운 텍스쳐 임에도 영양과 보습력이 뛰어나 부드러운 피부결과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하는데 매우 탁월하다.

'시크릿 포맨 워터젤 모이스처라이저'는 피지분비를 억제하고 번들거림을 막아주는 ‘황벽나무’ 성분이 들어있어 도심 속 탁한 환경 스트레스로 혹사당하는 남성의 피부에 오랫동안 촉촉하고 가벼운 보습감을 준다.

'숨37 시크릿 포맨 더 피니셔'는 주름,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 스마트 안색 크림으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자연스러운 피부색 및 잡티를 커버해주는 비비크림의 역할을 한다.

또한 모든 제품엔 인공향과 인공색소, 합성방부제 등을 넣지 않아 자극과 트러블 방지에도 꼼꼼히 신경쓴 제품이다.

한편 숨37은 7월부터 신규 남성 모델로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허염 역할을 맡았던 ‘송재희’를 전격 영입, 1년 계약을 맺고 향후 숨의 남성라인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