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빅토리 코리아' 이벤트로 다양한 상품 증정

 탐앤탐스 ‘빅토리 코리아 이벤트’ (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브랜드 탐앤탐스에서는 2012 런던올림픽을 기념해  ‘빅토리 코리아 이벤트’ 진행 중이다.

탐앤탐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12 런던올림픽에 출전한 대한민국 대표팀을 응원하는 고객을 추첨해 베스파, 해외여행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우선 온라인상에서는 탐앤탐스 홈페이지(www.tomntoms.com)에 승전기원 메시지와 영수증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베스파 코리아에서 제공된 이태리 명품 스쿠터 ‘베스파’ 1대가 제공된다. 2등 12명에게는 자연의 보고 필리핀 클락으로 떠날 수 있는 여행권이 준비돼 있다.

이밖에 3~6등에게는 명품선글라스(5명, 각 1개), 캐리비안베이 이용권(10명, 각 2매), 뮤지컬 마리오네트 관람권(50명, 각 2매), 스냅스 포켓북(100명, 각 1매)이 증정될 예정이다.

오프라인상 이벤트로는 탐앤탐스 매장에서 프레즐세트 구매시 여름철 무알콜 음료 모히또 또는 피나콜라다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 진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프레즐세트 구매고객 2012명에게 선착순으로 서울우유에서 제공한 무알콜 칵테일 음료 ‘모히또’ 또는 ‘피나콜라다’가 무료로 제공된다.

한편 탐앤탐스 ‘빅토리 코리아’ 이벤트는 16일부터 8월30일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는 9월7일 발표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