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 태극당 부지, 강남역 3분, 유동인구 많은 주상복합 단지내 상가

쌍용건설(대표 김석준)은 강남역 옛 태극당 부지에서 ‘역삼동 플래티넘 밸류’ 단지내 상가 ‘스퀘어 플라자(Squre Plaza)’를 분양중이다.

총 4개동 단지형으로 구성됐으며 지상 1층 30실, 지하 1층 49실 등 총 79실 규모이다.

분양가는 평당 평균 1천900만원 선이다. 계약금 10%에 분양가의 20%까지 중도금 융자 혜택이 주어진다.

스퀘어 플라자가 들어설 부지는 맞은편 삼성타운 건설과 함께 강남대로변 상권의 비약적 성장이 기대되는 곳.

오는 2008년 서초동 삼성타운이 완공될 경우 삼성전자, 삼성물산 등 삼성계열사 임직원 2만 여명이 상주케 되고 유동인구도 20만 여명이 유입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인근에 GS홀딩스가 입주함에 따라 비즈니스맨을 위한 상가 수요도 급증하고 있다.

강남역과 3분 거리로 약 19만명의 강남역 유동인구와 1천명에 달하는 쌍용 플래티넘 입주자를 고객으로 확보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쌍용건설 관계자는 “강남역과 역삼역 주변으로 대기업들이 속속 이전함에 따라 새로운 거대비즈니스 상권이 형성중”이라며 “옛 태극당 부지라는 높은 인지도도 상가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스퀘어 플라자는 50%대의 높은 전용률을 갖추고 있으며 1층은 단지내 중앙 조경을 조망할 수 있고, 도로변은 고품격 로드샵으로 꾸며지는 것이 특징이다.

권장업종은 한.중.일.양식 등 전문 식당가와 칵테일바, 편의점, 주얼리점, 스포츠용품점 등 근린생활시설 및 치과, 내과 등 클리닉 업종이다.

지난해 6월 분양한 역삼동 쌍용 플래티넘 밸류는 19~45평형 아파트 오피스텔 총 278가구 규모로 오는 2007년 2월 입주 예정이다.

문의:080-024-0777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