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5일까지 온·오프라인 매장 멤버십 고객 대상

▲ 네이처리퍼블릭은 27일부터 5일간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처 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이 휴가철을 맞아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50% 할인을 단행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본격적인 휴가철인 이달 27일부터 5일간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서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네이처 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전국 26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www.naturerepublic.co.kr)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품목 별로 여름철 필수품인 수분 라인을 비롯해 인기 제품, 신제품까지 포함해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휴가철 필수 아이템인 자외선 차단제 전제품을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여름 피부관리를 위한 원스텝 모이스처라이저 ‘멀티 퍼펙션 스페셜 이펙터 SPF 15’, 미백 앰플 ‘슈퍼 아쿠아 맥스 화이트 C 루미너스 앰플’, 인기 제품인 ‘콜라겐 드림’ 라인 등을 30% 세일된 가격에 선보인다.
 
네이처리퍼블릭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멤버십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고자 휴가철 필수 제품과 신제품도 행사 품목에 포함했다”며 “경기 불황으로 인해 알뜰하게 휴가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