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11번가 커피믹스 구매후 퀴즈 응모시 추첨 증정

▲ 김연아 선수가 광고 중인 '맥심 화이트골드' (제공=동서식품)
G마켓과 11번가에서 맥심커피를 구매하면 김연아의 아이스쇼 관람 행운이 찾아온다.

동서식품은 오는 17일까지 G마켓, 11번가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김연아의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섬머(All Taht Skate Summer) 2012’ 티켓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G마켓과 11번가에서 ‘맥심 화이트골드’ 또는 ‘맥심 모카골드마일드’ 커피믹스 구매 고객한 뒤 ‘맥심 화이트골드 빈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에 참여·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 ‘올 댓 스케이트 섬머 2012’ 티켓 2매를 총 53명에게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동서식품의 40여 년의 커피 노하우를 SPR 공법이 적용된 커피를 사용, OOOOO함유 크리머로 커피의 맛과 향이 살아 있는 커피는 맥심 OOOOO 커피믹스”의 빈칸에 들어갈 문구를 트위터, 페이스북, 싸이월드, 미투데이 등의 SNS를 통해 남기면 된다.

오는 17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문자를 통해 개별 공지된다.

또한 동서식품은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김연아의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섬머 2012’에서 관람객을 대상으로 ‘맥심 화이트골드’와 ‘맥심 모카골드마일드’ 커피믹스 무료 시음 행사도 진행한다.

동서식품 옥지성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는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인 김연아 선수와 동서식품 고객들간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마련된 만큼 소비자들이 세계 정상급 스케이터들의 공연을 보며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리길 바란다” 며 “동서식품은 앞으로도 소비자를 위해 보다 더 즐겁고 뜻 깊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김연아의 아이스 쇼 ‘올 댓 스케이트 섬머 2012’는 올림픽 체조경기장 특설링크에서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총 3회 공연으로 진행된다.

이번 아이스 쇼에서는 김연아뿐 아니라 2002년 솔트레이크시티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알렉세이 야구딘(러시아)을 필두로 패트릭 챈(캐나다), 스테판 랑비엘(스위스), 조애니 로셰트(캐나다), 키이라 코르피(핀란드) 등 세계 정상급 스케이터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