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베이비페어'서 아빠 임신체험 진행

▲ 코엑스 '베이비 페어' 매일유업 부스에서 아빠들이 아기 옷∙기저귀 빨리 갈아 입히기 대결 펼치고 있다. (제공=매일유업)
매일유업 앱솔루트가 코엑스 베이비페어에서 ‘아빠의 위대한 임신체험’ 행사를 열어 화제다.

앱솔루트는 자회사인 제로투세븐과 함께 지난 23일 열린 코엑스 ‘제 22회 서울 국제 임신 출산 육아 용품 전시회’(베이비페어)에서 ‘아빠의 위대한 임신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빠들이 임신 체험을 통해 임신한 아내의 고충을 이해하고 육아에 동참하는 것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23일부터 26일까지 매일유업 부스에서 진행된다.

23일 행사에 참여한 아빠들은 임신 체험 복을 입고 아기 인형을 대상으로 분유 먹이기 체험과 아기 옷∙기저귀 빨리 갈아 입히기 대결을 펼쳤다.

10kg 상당의 임신 체험 복을 입은 무거운 몸으로 서툰 육아 체험을 하는 아빠들의 모습은 아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다수 아빠들이 만삭의 몸으로 육아 체험을 하는 이색 풍경에 매일유업 부스에는 구경하러 온 방문객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매일 2가지 방법으로 진행되는데, 우선 아빠들이 임신 체험복을 입고 아기에게 덕담 편지를 쓰면 1년 후 덕담편지를 선물과 함께 소비자의 집으로 배송해 주는 행사가 상시 진행된다.

또 매일 11시 30분과 3시에 아빠들이 임신 체험 복을 입고 아기 기저귀와 옷 빨리 갈아 입히는 대결이 시작되는데 이 행사는 선착순으로 응모자 모집 후 총 2조로 나눠 진행된다. 1등 아빠에게는 18만원 상당의 보바 캐리어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앱솔루트는 이외에도 선착순 1만 명에 한해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아이 전용 손잡이 부착으로 미아 방지가 가능한 이색 쇼핑백을 제공하며, 매일유업 유아식을 최대 4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파격 할인혜택 및 경품도 푸짐하게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 베이비페어 사이트(www.maeili.com/befe/befe.js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베이비 페어는 오는 26일까지 코엑스 1층 Hall A와 Hall B에서, 매일유업과 제로투세븐의 전시는 Hall B, C 100에서 각각 진행된다.

행사 입장료는 5000원. 베이비 페어 홈페이지에 가입하거나 기존 회원일 경우 전시장 방문 전까지 개인정보를 최신정보로 수정하면 무료 입장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