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동일하이빌, 신일건업 등 공개채용



장마와 휴가철 등 채용비수기에도 불구하고 건설업체 채용은 봇물을 이루고 있다.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www.worker.co.kr)에 따르면 쌍용건설, 동일하이빌, 신일건업 등이 본격적인 하반기 공개채용에 나섰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쌍용건설은 오는 20일까지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토목.기계 관련학과 전공자 등 기술직 부문과 상경.법정.인문.어문.광고홍보.부동산학 관련학과 전공자 등 관리직 부문이다.

입사지원은 회사 홈페이지(www.ssyenc.com)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동일토건·동일하이빌은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 정기 공채를 실시한다.

신입사원 모집분야는 주택사업.재경 등이며, 경력사원은 건축.전기.기계.외자재.통관·세관.기획.재경.해외사업.국내사업 등 전분야에 걸쳐 모집한다.

오는 25일까지 회사 홈페이지(www.dongilhv.co.kr)에서 온라인 접수하며, 우편 및 방문 등 지원은 받지 않는다.

신일건업은 공무.안전.건축.개발사업.홍보.인사 등 분야에서 대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회사 홈페이지(www.sienc.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로드 후 오는 20일까지 이메일 및 우편, 방문접수하면 된다.

이밖에도 신한이 임원.건축.토목.기전.외주관리.사업개발.관리분야 경력사원을 마감일 없이 수시모집하고 있으며, 강산건설은 오는 21일까지 건축분야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아울러 인정건설, 대성그룹, 신도종합건설 등 중견 건설회사를 비롯해 도화종합기술공사, 용마엔지니어링, 동일기술공사, 정림건축종합건축사사무소, 신한종합건축사사무소 등 중대형 설계·엔지니어링업체도 사원을 모집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