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전국 수도권
고양, 싱가폴 파워블로거 초청 팸투어동남아 대상 공격적 마케팅 전략 펼쳐
  • 안정오 기자
  • 승인 2013.05.07 15: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구글+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 폴라
핀터레스트
URL 복사

[고양=일간투데이 안정오 기자] 고양시(시장 최성)는 2013년 새롭게 선보인 특급호텔 고양엠블킨텍스와 최근 개장한 실내테마파크인 고양원마운트 등 신규 관광자원이 들어서면서 신한류 국제관광도시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K-POP 아레나 공연장 유치, 연말 아쿠아리움 오픈 등 대형 관광 시설이 연이어 추진됨에 따라 세계의 시선이 고양시에 집중되고 있다.

시는 이와 함께 신한류 국제관광도시를 선점하기 위해 전략적인 해외 관광마케팅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데 이번에는 한국관광공사, 경기관광공사와 공동으로 싱가폴 파워블로거를 초청하여 고양시 팸투어를 진행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시 관계자는 “싱가폴을 포함한 동남아시아는 겨울이 없어 고양원마운트의 4계절 스노우 파크와 같은 이색상품에 관심이 많다. 고양시의 신한류 테마와 함께 싱가폴 관광객 몰이에 나설 계획이다. 특히, 고양원마운트를 중심으로 시의 매력적인 관광 상품을 강하게 어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싱가폴 파워블로거 팸투어단은 고양국제꽃박람회를 관람한 후 고양원마운트를 집중 취재하고 라페스타거리에서 쇼핑과 저녁식사를 하는 여행코스를 밟게 된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