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워크샾 및 퀵 모바일 서비스를 통한 차량 픽업, 배달 서비스 제공

아우디 코리아(대표:도미니크 보쉬)는 새 딜러인 참존 모터스가 27일 인천 지역에 전시장을 개장하고 본격적인 판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지난 9월 아우디의 인천지역 공식 딜러로 선정된 참존 모터스(대표이사: 김한균)는 인천시 남구 구월동 이토타워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총 62평의 전시장 내에 A4, A6, A8등 아우디의 다양한 모델들을 전시한다.
또한 아우디 고객들을 위한 임시 워크샾을 운영하여 차량 정비에 대한 이해를 높일 뿐 아니라 퀵 모바일 서비스를 통한 차량 픽업 (Pick Up) 및 배달서비스도 제공한다.
참존 모터스는 내년 1월 초순, 연면적 240평의 3층 규모에 워크 베이 4대와 고객 편의 시설을 갖춘 아우디 서비스 센터도 전시장과 5분여 거리에 있는 위치에 개장할 예정이다.
도미니크 보쉬, 아우디 사장은 " 아우디 인천 전시장 개장으로 인천 지역 고객들에게 아우디가 더욱 가까이 갈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하고 " 전시장에 반드시 서비스 센터를 함께 갖추어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대폭 개선하겠다"고 밝혔다.
인천 전시장 개장으로 아우디 코리아는 강남, 대치, 수원, 인천, 대전, 대구, 부산지역에 총 7개의 전시장을 갖추었다. 또한 금년 내 분당 전시장 개장 및 내년 초 서울지역에 송파와 서초 전시장을 추가하여 2008년까지 기존의 7개의 전시장을 16개로 확대할 계획이다.
아우디 인천 전시장
전화: 032-422-3468
주소: 인천시 남구 구월동 1456 이토타워 1층 (롯데 백화점 옆)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