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켓 터보 페스티벌’

GM코리아가 질레트와 함께 ‘로켓 터보 페스티벌’이라는 공동 마케팅을 펼친다.

GM 코리아는 10월 16일부터 12월 19일까지 로케트 건전지 홈페이지(http://www.rocket-power.co.kr/) 내 별도 이벤트페이지에 응모한 고객들과 총 60일간 전국 30개 대형 할인매장에서 로케트 건전지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한명을 추첨, 뉴 사브 9-3 스포츠세단 및 스포츠세단 시승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행사기간 중 사브-로케트 터보이벤트의 게릴라식 마케팅의 일환으로 로드쇼도 펼칠 예정이다. 라임옐로우 컬러의 뉴 사브 9-3 컨버터블의 퍼레이드는 10월 20일 광주를 시작으로 부산, 대구, 대전, 서울로 이어지는 도심 순회의 코스로 판촉물 및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와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 전국순회 게릴라식 마케팅에는 현재 GM 코리아의 마케팅 임원들도 참가할 예정이다.

GM 코리아 김근탁 지사장은, “사브와 터보 배터리는 강력한 파워라는 공통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며, “이번‘로켓 터보 페스티벌’은 이러한 파워있는 양사의 이미지를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접근, 두 브랜드 모두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훌륭한 기회가 될 것” 이라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