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해시 장애인체육회장인 김맹곤 김해시장이 15일 김해체육관에서 열린 2013년 김해시 장애인 체육대회에 참석해 참가 선수들로부터 선서를 받고 있다.(사진제공=김해시청)

‘2013년 김해시 장애인 체육대회’가 15일 오전 10시 김해체육관에서 장애인 선수 490명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김해시 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김해시 후원으로 열린 이번 대회는 동아대학교 응원단과 중국 변검술 공연 등의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렸다.

올해로 세 번째로 열린 이번 대회는 경남도 최초로 설립된 김해시 장애인체육회 출범식도 함께 열려 그 의미를 더했다.

▲ 김해시 장애인체육회장인 김맹곤 시장(왼쪽 5번째)은 허남철 부회장(오른쪽 2번째)과 15일 김해체육관에서 열린 2013년 김해시 장애인 체육대회에 참석해 참가선수 및 진행요원들과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김해시청)

김해시 장애인체육회장인 김맹곤 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김해시 장애인체육인들의 숙원이었던 김해시 장애인체육회가 출범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축하한다”면서 “오늘 대회는 바로 여러분이 주인공이며 여기 계신 모든 분들이 한마음이 되어 서로 공감대를 형성하고 함께 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만들어 각자의 실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날 대회는 탁구 게이트볼 수영 등 5개 주종목을 비롯해 당구, 파크골프시범종목과 윷놀이, 팔씨름을 포함한 4개 참여종목 등 총 11개 종목으로 경기를 치뤘다.

(서울뉴스통신)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