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HMM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9일부터 2024년 4월 29일까지의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346,42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해운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0,967,799개와 비교하면 5.6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지수는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레고켐바이오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의료기기 상장기업 6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9일부터 2024년 4월 29일까지의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8,137,91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의료기기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0,335,127개와 비교하면 7.2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케이뱅크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29일부터 2024년 4월 29일까지의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3,553,36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3월 인터넷 전문은행 브랜드 빅데이터 4,070,982개와 비교하면 12.71% 줄어들었다.인터넷 전문은행은 오프라인 점포를 마련하지 않은 채 온라인 네트워크를 통해 영업하는 은행을 말한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민금융진흥원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금융 공공기관 18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9일부터 2024년 4월 29일까지의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50,916,26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금융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40,715,547개와 비교해보면 6.4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공기청정기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전자 공기청정기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개 공기청정기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29일부터 2024년 4월 29일 공기청정기 브랜드 빅데이터 24,831,08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1월 공기청정기 브랜드 빅데이터 22,857,601개와 비교하면 8.63% 증가했다.공기청정기는 실내 공기를 흡입하여 인체에 해로운 미세한 먼지들을 걸러내는 기계이다. 보건환경연구원에서 조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바디워시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도브 바디워시 브랜드로 분석됐다.바디워시는 샤워를 할때 몸을 씻어내는 용도의 액체형 클렌저의 일종으로 바디클렌져라고도 부른다. 제품군으로 샤워크림이 있으며 이름 그대로 더 크림과 같은 제형이거나 겔 타입을 한 제품이다. 비누와의 차이점은 바디워시는 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의 보습을 유지할 수 있으며, 점도가 있는 액체형으로 되어 있어 거품을 내기도 쉽다. 최근 뷰티 시장에 건강 가치가 높아지고, 청결에 대한 수요가 커지면서 세정류가 각광을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산림청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임업진흥원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산림청 공공기관 5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하였다. 2024년 3월 29일부터 2024년 4월 29일까지의 산림청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2,997,004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하였다. 지난 3월 산림청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3,238,381개와 비교하면 7.45%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알테오젠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생물공학 상장기업 43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의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2,225,60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생물공학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3,281,468개와 비교하면 3.17%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LG생활건강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3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의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29,540,97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건강기능식품 관련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6,821,582개와 비교하면 19.77% 줄어들었다.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보증보험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신용보증기금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보증보험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의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9,965,92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보증보험 브랜드 빅데이터 10,953,715개와 비교하면 9.02%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채권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미래에셋증권 채권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46개 채권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의 채권 브랜드 빅데이터 28,687,638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3월 채권 브랜드 빅데이터 29,559,674개와 비교하면 2.95% 줄어들었다.채권은 확정이자부 유가증권으로 정부, 공공기관, 특수법인과 주식회사의 형태를 갖춘 기업이 일반대중과 법인 투자자들로부터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분석 결과, 1위 경복대학교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전문대학에 대한 2024년 4월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은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의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57,494,136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89,653,723개와 비교하면 35.87% 줄어들었다.전문대학은 대한민국에 있는 고등교육기관의 일종이다. 고등교육법 제47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화성시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226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기초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의 226개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388,581,84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3월 기초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371,265,724개와 비교하면 4.66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식품의약품안전처 공공기관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공공기관 4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6일부터 2024년 4월 26일까지의 식품의약품안전처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4,860,437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식품의약품안전처 공공기관 브랜드 빅데이터 4,966,253개와 비교하면 2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샘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가구 상장기업에 대한 브랜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25일부터 2024년 4월 25일까지의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6,224,588개를 분석했다. 지난 3월 가구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19,509,188개와 비교하면 16.84% 줄어들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활동 빅데이터를 참여가치, 소통가치, 소셜가치, 시장가치, 재무가치로 나누게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한국비엔씨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62개 브랜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활용한 브랜드 평판조사를 실시했다. 2024년 3월 25일부터 2024년 4월 25일까지의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597,649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평판을 분석했다. 지난 3월 건강관리장비 상장기업 브랜드 빅데이터 34,220,711개와 비교하면 1.10% 증가했다.브랜드에 대한 평판은 브랜드에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리츠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SK리츠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1개 리츠 브랜드에 대한 빅데이터 평판분석을 했다. 2024년 3월 25일부터 2024년 4월 25일까지의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7,402,525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행동분석을 했다. 지난 3월 리츠 브랜드 빅데이터 7,198,542개와 비교하면 2.83% 증가했다.리츠 (Real Estate Investment Trust) 란 부동산투자회사법 제2조 제1호에 따라 다수의 투자자로부터 자금을 모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업비트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5개에 대해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브랜드 평판을 측정했다.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는 2024년 3월 25일부터 2024년 4월 25일까지의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16,425,561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브랜드 소비행태를 알아냈다. 지난 3월 가상화폐거래소 브랜드 빅데이터 14,426,726개와 비교하면 13.86% 증가했다.브랜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아기화장품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몽디에스 브랜드로 분석됐다.아기 화장품은 만3세 이하의 영유아 화장품을 말한다. 영유아용 샴푸·린스·로션·오일 등 목욕용품과 선크림·파우더 등이 해당된다. 아기 화장품은 성인용 제품에 비해 자극이 훨씬 적고 향료도 적다. 한국의 저출산 위기에도 아기 화장품 시장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아이를 위해 돈을 아끼지 않는 요즘 젊은 부모들의 소비문화가 반영된 결과로 보고 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아기
[일간투데이 박은덕 기자]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평판 2024년 4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서울시 브랜드로 분석됐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17개 브랜드에 대해 브랜드 평판조사를 했다. 대한민국 광역자치단체 브랜드에 대한 지난 한달간 빅데이터 평판을 분석했는데 2024년 3월 25일부터 2024년 4월 25일까지의 17개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66,244,342개를 분석하여 소비자와 브랜드와의 관계 분석을 했다. 지난 3월 광역자치단체 브랜드 빅데이터 98,967,139개와 비교하면 33.06%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