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GB쇼핑카드 (사진=대구은행)
[일간투데이 조창용 기자]

▶국내 온라인 쇼핑몰 및 오프라인 백화점 마트 등 5~10% 할인
▶늘어나는 해외 직구족을 위한 해외 쇼핑 할인


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국내·외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 걸쳐 다양한 할인을 제공하는 쇼핑특화 카드 ‘DGB쇼핑카드’를 출시한다.

DGB쇼핑카드는 일부 업종에서만 제한적으로 할인혜택이 주어지던 기존 상품과 달리 쇼핑이 가능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쇼핑 가맹점으로는 소셜커머스(티몬, 쿠팡, 위메프)를 비롯해 오픈마켓(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옥션), 백화점몰, 홈쇼핑, 면세점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5~1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오프라인 가맹점의 혜택도 광범위하다. 백화점과 대형마트를 비롯해 편의점, 다이소 매장, 모든 의류업종과 화장품 업종에서 건당 5만원 이상 구매 시 5~10% 할인이 적용된다. 롯데시네마 4천원 청구할인과 베니건스 20%할인 혜택도 포함된 DGB쇼핑카드는 전월실적 및 이용조건에 따라 월 최대 34,000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BC글로벌과 VISA 두 종류의 브랜드로 발급되는 DGB쇼핑카드는 해외 직구를 포함한 해외이용금액에 대해 최대 10%의 할인 서비스가 탑재된다. BC글로벌 브랜드로 해외 이용 시, 1%의 해외 수수료가 면제된다.

대구은행 카드사업부장은 “DGB쇼핑카드는 카드 사용이 활발한 쇼핑 업종에서 누구나 쉽게 할인 받을 수 있는 실용성을 강조한 상품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