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북 메이저성형외과 유상철 원장

동안얼굴 열풍이 불면서 많은 사람들이 너도나도 간단한 시술만으로 어려보이는 얼굴을 가질 수 있는 쁘띠성형에 열광하고 있다.

쁘띠성형을 통해 나이 들어보이는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가장 기본적인 쁘띠성형인 필러는 얼굴 주름이나 볼륨감이 부족한 부위에 필러를 주입함으로써 어려보이는 얼굴을 만들어준다.

하지만 필러는 깊은 주름에는 효과가 미약하고 시술 지속 기간이 짧기 때문에 일시적이라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이에 강북 메이저성형외과 유상철 원장은 "동안얼굴은 만드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수술시간과 회복기간이 짧은 트리플리프팅 시술을 추천한다"라고 소개했다.

트리플리프팅은 기존의 얼굴주름을 없애고 갸름한 얼굴형을 만들어주는 방법으로 알려져있는 안면거상술과는 차이가 있다.

트리플리프팅은 간단한 리프팅시술로도 얼굴주름과 함께 V라인얼굴형을 만들수 있을 뿐만 아니라 흉터가 적고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빠른 수술이라고 할 수 있다.

유 원장은 "트리플리프팅은 안면거상술과 같은 절개식 수술법의 여러 단점을 보완해 부분마취로 시술하기 때문에 회복이 빠르고 흉터가 남지 않다"며 "이마, 눈가, 목, 팔자주름 등 얼굴의 다양한 주름, 또 깊은 주름에 효과가 좋다"고 설명했다.

이어 "트리플리프팅은 일반 한가지 실만을 강조하는 실리프팅과는 다르게 3가지 실을 사용하기때문에 V라인 리프팅 효과가 탁월하다"며 "식약청에서 가장 안전한 등급으로 허가받은 체내 용해용 PDO실을 피부 진피층에 주입해 피부의 세포조직 재생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리프팅효과 뿐만 아니라 피부탄력과 피부톤 개선에도 효과를 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일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